통합검색
 
 
 
닫기
통합검색
 

공지사항

2017년도 하절기 근무복 품평회 공고

  • 등록일 : 2017.03.15
  • 조회수 : 7257

2017년도하절기근무복품평회공고(안)




우리조합하절기근무복품평회를위한참가등록을다음과같이공고함.




1.물품내역:반소매폴로셔츠(기성복)



2.참가자격:최근2년내공공·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이2천만원이상인자



3.신청접수및접수처등

가.접수기간:2017.3.15.(수)~3.24.(금)17:00까지

(단,참가신청자가많은경우신청기간은조기에마감될수있음)


나.접수처:건설공제조합경영지원실총무팀


다.접수방법:방문접수(우편접수불가)


4.품평회일시및장소

가.일시:2017.3.28.(화)10:00~17:00


나.장소:건설회관3층중회의실



5.제안가격및참가제한

가.제안가격:1장당50,000원미만


나.반소매폴로셔츠(기성복)남성용,여성용각각2종(총4장)을1SET로하며,업체별2SET까지제출가능


다.품평회에는“최저제안가격”순으로“총10SET”만전시함.따라서,최저제안가격순으로10SET외의물품은품평회참가불가



6.계약방법:품평회를통해선정된우선협상대상자와협상에의한계약



7.우선협상자선정방법:제출한견본품전시,전시품에대한직원선호도조사

가.조사방법:투표


나.선정방법:품평회종료후최다득표업체우선협상대상자선정

※득표수가동일한제품이2개이상일경우제안가격이낮은업체를선순위자로하며,제안가격도동일할경우현장추첨으로협상순위를정함



8.협상

가.협상기간:협상개시일부터5일


나.협상범위:가격,품질보증,납품일자및방법,하자조치,추가납품등



9.구비서류등


가.견본품


나.각서1부.


다.개인정보수집·이용동의서(대리인지정시작성).


라.근무복품평회참가신청서(조합소정양식)1부


마.가격제안서(조합소정양식)1부


바.사업자등록증사본1부


사.등기부등본1부(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이며,법인에한함)


아.인감증명서1부(신청마감일현재6개월이내발급분)


자.국세납세증명서1부(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)


차.납품실적증명서1부(최근2년내공공‧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2천만원이상)


카.기타조합이요청하는서류

※사본의경우원본대조필및인감날인후제출(신청서에날인한사용인감가능)



10.기타

가.제출서류는유효기간이경과되지아니하여야하며,제출한서류는일체반환하지않음

(납품업체의견본품도납품완료시까지반환되지아니함)


나.업체의대표자이외의자(소속직원등)가품평회참가등록하거나품평회에참가할시에는

위임장을지참하여야함


다.기타자세한사항은우리조합총무팀(TEL3449-8665)으로문의바람




2017.3.15.


건설공제조합이사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