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용평가 신청은 인터넷을 통한 전자신청과 서면신청서 작성후 관할 영업점에 제출하는 서면신청 방법이 있습니다.
신용평가 신청 진행 전 '재무제표 전송방법 안내문'을 참고하시고 재무제표를 먼저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용평가는 접수 순서에 따라 진행되고 평가에 일정 기간이 불가피하게 소요됩니다. 이에 정해진 기간 내 신용평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.
조합 인터넷창구
(https://cyberbiz.cgbest.c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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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용평가 > 신용평가신청 클릭
01
신용평가 신청 및 실태현황 등록
신용평가 신청, 재무제표 온라인 전송 확인
조합원 실태현황 등록
02
재무제표 전송확인 및 부속명세서 제출
외부감사대상 및 감사보고서 해당여부 체크, 결산일 입력
재무상태표 및 손익계산서 부속 명세서 제출
03
직접제출 서류 확인
기술력 명세서(특허권 등) 및 재무자료(재무제표, 부속명세서 등)등 서면으로 직접 제출할 서류 목록 체크 및 확인
04
신청완료/신청 취소
1~3의 절차를 모두 등록한 후, 신청완료 버튼 클릭
상기 절차 모두 완료 후
직접제출서류를 거래 영업점에 제출
※ 관할영업점 주소 및 연락처 보기
전송프로그램 | 전송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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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설공제조합 원클릭시스템 |
☞ 조합원과 세무대리인 모두 이용가능하며, 기존 회계프로그램보다 제출방법 간편
유의 사항 |
더존 Smart 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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