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정한 메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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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처리 절차
사고가 발생하면 이메일, 팩스 또는 인터넷창구(공제>사고발생통보)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의 보상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필요서류
손해사정 과정에서 추가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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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제금 청구서 조합소정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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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제증권 또는 그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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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급계약서 및 기성고 확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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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사대금 청구 및 채무이행의 독촉사실을 증명하는 서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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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해액을 증명하는 서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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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급계약해지 또는 준공관련 서류(해당되는 경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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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합이 요구하는 그 밖의 서류
접수방법
인터넷창구/이메일/FAX/우편접수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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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창구(공제>사고발생통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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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: cg11700@cgbest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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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X : 02-6006-42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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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편접수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회관 17층 공제보상팀
문의처
보상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의 보상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.